배그 프로게이머 키보드 5가지 추천!

배그 프로게이머 키보드 5가지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세계에서 가장 핫한 게임중 하나인 배틀 그라운드에서 활동하는 프로게이머들이 가장 많이 쓰는 마우스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프로게이머들이 애용하는만큼 성능이 좋지만 가격대가 생각보다 엄청난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배그 프로게이머 키보드 추천

1. CORSAIR K70 LUX – 175,000원

https://coupa.ng/cbilZA

커세어 사의 가장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인 K70 키보드는 2018년 출시된 명품중 하나이고, 텐키리스가 아닌 풀키보드입니다. 풀키보드인만큼 길이는 40cm가 넘을 정도로 깁니다. 축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으며, 적축의 경우에는 소음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여 키감도 나쁘지 않아 게이머들에게 사랑받는 축에 속하는 편입니다. 브랜드 인지도나 성능면에서도 최고급에 축할 정도로 우수한 제품입니다.

2. 레이저 블랙위도우 V3 한글각인 녹축 정품 – 149,000원

https://coupa.ng/cbilUI

게이머들에게 레이저 사의 제품들은 항상 사랑받는 존재입니다. 게이머들에게 부족한게 무엇인지 항상 새로운 버전의 제품을 발매할때마다 그 부족한 부분을 채워서 발매하기 때문입니다. 이 레이저 블랙위도우 V3 녹축같은 경우에도 정밀하면서도 경쾌한 키감을 극대화하여 게임플레이시 더 나은 퍼포먼스를 보이도록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링크에 게재된 제품은 정품발매하는 곳이라서 영타만 적힌 제품이 아닌 한글각인까지된 공식제품임을 알려드립니다.

3. 타이폰 마르스프로 슈팅스타 기계식 키보드 – 165,00원

https://coupa.ng/cbil9K

텐키리스 제품으로 최근 배그 프로게이머를 비롯한 여럿 배그 유투버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키보드입니다. 성능은 물론 키보드계의 명품인 독일 체리사의 기계식 스위치를 사용함으로써 키감까지 최고의 품질을 느끼게해주는 최고의 키보드중 하나입니다. 또한 생김새도 심플하고 모던하여 꽤나 인기가 많은 키보드입니다.

4. 레오폴드 FC750R PD 스웨디시 한글 (청축) – 152,000원

https://coupa.ng/cbimgV

레오폴드사의 키보드중에 가장 명품이라고 할 수 있는 FC750R 시리즈를 2개 추천해볼까합니다. 처음은 청축입니다. 위의 타이폰 마르스프로 키보드와 동일하게 독일 체리MX 스위치를 탑재한 기계식 키보드로서 성능, 키감, 품질 모두를 충족시키는 최고사양의 키보드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키보드 디자인 역시 각 키보드마다 다르게 되어있습니다. 이 역시 다른 키보드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음에도 가격은 착한 편에 속하는 키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5. 레오폴드 FC750R PD 화이트 블루스타 한글 저소음적축 – 155,000원

https://coupa.ng/cbimhM

이 키보드를 가장 마지막에 놓고 싶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레오폴드 FC750R PD 저소음적축입니다. 제가 살때만해도 17만원이 훌쩍 넘은 금액이었는데 최근에 새로운 키보드들이 많이 등장하여 가격이 많이 하락했네요. 제가 근 2~3년정도 사용중인데 잔고장 하나도 없이 꾸준히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청축과는 다르게 적당한 키감과 적은 소음으로 조용히 컴퓨터로 문서작성을 하거나 몰래 게임을 하기에도 아주 뛰어난 성능을 보이는 명품입니다. 제가 가장 추천하는 키보드는 이거라고 보셔도 무방할 것같습니다. 다른 키보드들도 살 가능성이 있지만, 저는 현재 이 키보드를 사용하고 매우 만족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키보드들을 비롯해 롤이나 배그 프로게이머, 유명 유튜버들이 사용하는 키보드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모아보았습니다. 물론 이 외에도 다른 키보드들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또한 더 좋은 장비가 나온다면 그에 맞게 바뀔수도 있지만 적당한 10만원 가격대선에서 가장 베스트인 키보드들은 이정도라고 생각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하단의 링크에는 제가 추천한 롤 프로게이머들이 사용하는 마우스들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롤 프로게이머 마우스 5가지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자!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배그 프로게이머 키보드 5가지 추천!”의 1개의 댓글

  1. 핑백: 롤 프로게이머 마우스 5가지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자! • Down-Gosu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